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0.01.28] 춘천 엄마의손길_김치볶음밥이 참 맛있는 곳

이틀연속 근무하고 휴무였던날 

집에서 운동하고 유튜브 보면서 뒹굴뒹굴 하다가 

친구가 밥먹으러 나오라길래 츄리닝으로 갈아입고 똘래 똘래  

집 앞에 있는 춘천 김치볶음밥의 명가 엄마의 손길로 갔습니다 

잔뜩 신이나 엄지에 힘을 준 나 

 

저녁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네요 

점심시간에는 만석에 배달전화도 마구 걸려와서 정신이 없는데 잘 도착한거같습니다.

배달도 전화번호는 033-262-1994 라네요 

 

엄마의 손길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참 착해요 포장시에는 500원씩 추가되고 

매주 일요일과 둘째주 토요일에는 휴일이라고 합니다. 

저는 김치볶음밥이랑 순대를 시켰어요 

뭔가 라면을 같이 먹기는 조금 애매하더라구요 

 

셀프로 가져올 수 있는 찬들

오른쪽에 무말랭이 랑 단무지가 너무 맛있어요 

 

 

드디어 등장한 김치볶음밥 

양도 낭낭하고 밥안에 김치랑 고기도 많이 들어서 식감도 좋습니다. 

한입 먹은 나 

곁들어 나오는 어묵국물

급하게 마시지 말라고 그런지 어묵하나 띄워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어머님.. 땡큐... 땡큐... 

 

같이 주문한 순대입니다. 

간이랑 허파 순대 있을거 다 있어요 

3500원에 이렇게 먹을 수 있다니 만족스럽네요

 

계란후라이를 터트려서 슥슥 비벼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어요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