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0.01.30] 춘천 광판 팔뚝 김밥

맑은 하늘입니다 

슬슬 봄이오려나 싶은데 

그래도 추운건 춥네요 핫 뎀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잠깐 시간이 남아서 

자동차 정비하러 가는겸 우연히 들리게 된 팔뚝 김밥입니다 

화투패마냥 색상이 메이-력적이네요 

김유정역 맞은편에 본점이 있다는데 

거기도 되게 좋다고 하드라구요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일단 메뉴-판 

요일마다 만드는 김밥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일주일 내내 판매되는건 진미채김밥이구요 

참치김밥은 화요일,토요일 

멸치김밥은 사진에 나오진 않았지만 월요일,목요일 이렇게 하더라구요 

참고로 멸치김밥일아 진미채 김밥 두개 다 매콤쓰 합니다 

뜨끈-한 국물이 필요할거 같아서 같이 주문한 어묵 

2000원에 3꼬치 나오네요 

우동국물에 담겨져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멸치김밥입니다. 

기본적으로 오이가 들어있어요 

저처럼 오이 못 먹는 사람은 주문할때 미리 말씀 해 주셔야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단면도- 

멸치,우엉,맛살,단무지,어묵,계란지단 요렇게 들어있어요 

팔뚝김밥 이름 그대로 김밥이 무지 커요 

원래 500원짜리로 비교하는게 국룰인데 

지갑을 뒤져보니 백원짜리 밖에 없더라구요 오 이런 

그래서 백원짜리랑 비교샷 찍어 드립니다. 

이거 찍고 저 김밥 먹었더니 살짝 쇠맛이 나서 슬펐어요 

 

아무튼 잘-먹었습니다. 

김밥 한줄에 어묵 3개 먹었는데 엄청 든든했어요 

가성비 짱짱입니다 

영업시간 안내표입니다. 

퇴계점의 경우엔 일요일에 휴무인데 

본점인 김유정역점은 일요일에도 문을 연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