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0.02.02] 춘천 강대후문 대판

아침에 일어나 오픈 근무하고나서 여섯시 반에 퇴근을 한 나 
설도 지났겠다 간만에 친척들에게서 연락이 와서 같이 밥먹기로 했습니다. 

만날때 마다 고기를 먹는거 같은데 이번에도 역시 고기를 먹는단다 얘 

대판가서 무한으로 즐기자고 하는데 제가 아는곳은 스무숲에 있는 대판밖에 읎었거든요? 

그런데 강대후문에 대판이 생겼다네요? 

그래서 당장 출발-

후욱.. 후욱.. 후욱... 

술 마셔야 하니까 차는 놓고 갔습니다

메뉴파아안 

단품으로 시킬려면 고기를 최소 세가지 이상 주문해야 한답니다. 

근데 대판와서 누가 단품을 먹어요

바로 메인파트로 넘어갑시다  

소고기는 무한리필로 18,900원

돼지고기는 무한리필로 11,000원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미국산 소고기 맛있더라구요 

암튼 그래가꼬 소 무한리필을 선택했습니다.

 

무한리필이 좀 그러신분들은 옆에 세트메뉴를 선택할 수도 있어요 

후식도 종류가 많네요 

참고로 무한리필을 먹게 되면 된장찌개랑 공기밥 한공기씩은 무료로 줍니다요 

직원분들한테 요청하면 바로 챙겨주시더라구요 

 

대판 이용 설명서 

소고기 리필 = 직원호출 

돼지고기 리필 = 셀프코너에서 알아서 픽업 

주류나 후식류도 직원호출로 주문하시면 된다네요 

이용시간은 2시간이라는데 여태 2시간 꽉 채워 먹어본적이 없어요.. 흑.. 

 

쌈무.. 내 오랜 친구여...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김치나 양파간장절임? 같은거도 있어요 

참고로 김치는 묵은지 입니다 

 

돼지 무한리필 시 자주보게 될 이 곳

삼겹살,항정상,갈매기살,양념구이가 있네요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돼지 껍데기도 있어요 

소고기 먹을때는 양 껏 주문합시다 

직원분께 고기 양이랑, 먹고싶은 고기만 따로 요청이 가능합니다 

 

첫판으로 나온 소고기 무한리필

말그대로 큰 판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이름값 하네요 

소고기는 살짝 핏기 있을때 먹는게 국룰이라고 합니다. 

숯에다가 고기 궈 먹으면서 쏘맥 한잔 두잔 걸치니 너무 좋네요 

 

그리고 이 된장찌개가 칼칼하니 되게 맛있어요 

좀 느끼하고 더부룩하다 싶을때 국물 한번 떠먹으니 쑥 내려가더라구요 

밥이랑 해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남자 3명이서 무한리필로 소고기 묵고 쏘맥도 묵고 그랬는데 

금액이 6만원 초반정도 나왔네요 가성비 짱짱이었어요 

 

아직 구글지도에 안나와있는데 강원대학교 축협사거리 쪽에서 팔호광장방향으로 내려가다보면 바로 보입니다 

륭림닭발 바로 옆 건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