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춘천 _ 구가네 찹쌀탕수육

퇴근하고나서 집에서 울끈불끈 운동을 끝마쳐보니 문득 배가 너무 고파서

오랜만에 야식을 시켜먹을까 했습니다. 

 

그런데 피자도 땡기고 탕수육도 땡기고 그러지 뭐에요? 

그리하여 김치피자탕수육으로 메뉴를 정하고 

예전에 시켜먹었던 구가네 찹쌀탕수육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새벽 1시까지고 / 전화번호는 : 033-261-9961에요 

그리하야 메.뉴.판 

국내산 생등심과 생안심을 사용한다고 메뉴판부터 크게 적혀있는거보니 

원산지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평소 배달음식은 같이먹을 친구들이 있을때 시켜먹는데 

오늘은 운동하고나서 갑자기 야식이 땡겨버린지라 혼자서 먹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18000원 찹쌀김치피자탕수육 소짜를 주문을 했어요.

 

제가 살고있는 효자2동의 경우에는 퀵비가 1000원 추가되더라고요 

주문할때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키보드_워리어 라서 항상 전장앞에서 밥을 먹는 나 

소짜를 주문했는데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제일 윗단에는 치즈로 덮혀있고 올리브랑 파슬리, 그리고 콘이 토핑되어있네요 

특이한점으론 파인애플도 같이 있다는 거에요 

아마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품에 안으려는 흰수염 할아버지같은 사장님의 배려가 아닐까 싶네요 

 

사이드로는 치킨무 하나만 딱 있습니다. 

치즈가 많이 들어간 음식이라 먹다보면 물릴때가 있는데 

그럴때 하나씩 먹어주면 아주 좋아요 

보통 다른곳에서 오는 치킨무는 국물이 흥건하게 들어있는데 

구가네 찹쌀탕수육에서 오는 치킨무는 무국물이 거의 없더라고요 

이건 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무국물이 없어도 뭐 괜찮아요 저는 이 날을 위해서 

데스페라도스를 편의점에서 사왔거든요 

현재 GS편의점에서 4캔 만원행사중이라서 업어왔습니다. 

행사가 안들어갈때는 개당 4000원이라 좀 비싼감이 있는데 

행사할때는 부담이 크게 줄어드는거 같아요

데킬라 타입이라 한잔만 마셔도 알딸딸 해지고 맛도 좋아서 자주 마시는 음료입니다.

 

안쪽을 파해쳐보면 탕수육과 함께 떡도 들어있습니다. 

찹쌀탕수육이라 그런지 기존의 탕수육에 비해 부드럽게 씹히고 

뭔가 쫀득쫀득한 맛이 느껴져서 새로웠어요. 

파인애플 피자를 먹어보진 못했는데 

좀 느끼해질만할때 파인애플이 이 느끼한맛을 잘 잡아줘서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소짜 같은경우에는 성인 3명이서 맥주 한캔씩 하면서 먹기에 딱 좋은 양인거 같았어요 

저는 혼자 먹다가 반 남겼습니다... 내일 데워먹어야겠어요 

김치피자탕수육 어디서 주문해야 할지 고민중이시다면 

구가네 찹쌀탕수육 추천 드려요~